신세계 스위스퍼펙션, 日 이어 中 스파 공략…'포시즌 베이징'과 협업

男 고객 대상 얼굴·바디케어 서비스 론칭
신세계인터, 2020년 스위스퍼펙션 인수

 

[더구루=김형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을 내세워 아시아 스파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일본에 이어 중국 호텔과 손잡고 스파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유치에 힘을 쏟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020년 7월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998년 론칭된 스위스퍼펙션은 유럽, 아시아, 중동 등 20여개 국가의 최고급 호텔과 요트에 있는 스파와 프라이빗 클리닉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로 유통망을 넓히며 사업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스위스퍼펙션은 중국 베이징 중심가에 자리한 포시즌스 호텔 베이징(Four Seasons Hotel Beijing)과 손잡고 호텔 내 스파에서 남성 고객을 겨냥한 얼굴·바디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해당 서비스는 스위스퍼펙션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해 얼굴, 어깨, 목 등을 중심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을 골자로 이뤄졌다. 경락을 자극하는 바디마사지와 함께 습식 면도 서비스가 포함된 젠 테라피(Zen Therapy)도 준비했다. 

 

포시즌스 호텔 베이징은 "스파에서는 스위스퍼펙션 스킨케어 제품과 호텔 고유의 기술이 더해진, 현대의 전문적 웰니스 기술과 고대 동양의 지혜가 결합된 서비스를 선보인다"면서 "전문성, 사려깊은 서비스, 편안한 공간 등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특별하면서도 몰입도 높은 럭셔리 스파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위스퍼펙션이 해외 시장 내 영향력 확대에 힘쓰는 모습이다. 일본 도쿄에 자리한 더 프린스호텔과도 협력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 30층에 위치한 스파 키오이(KIOI)에서 스위스퍼펙션 제품을 제품을 활용한 얼굴, 바디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중이다. <본보 2022년 6월 22일 참고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日 스파 공략…'이큐 셀렉션' 협업>

 

지난해에는 프라하 포시즌스 호텔에 이어 스페인 캔 보르도이 그랜드 하우스 앤 가든에 입점하는 등 유럽 시장 공략에도 주력했다. 현지 매체들로부터 피부 노화 개선, 수분 공급 효과 등을 높이 평가받으며 제품력도 인정받았다. <본보 2022년 10월 11일 참고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유럽 호텔 스파 잇따라 입점 '뷰티 신세계' 연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