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日 스파 공략…'이큐 셀렉션' 협업

日 프린스 갤러리 호텔서 트리트먼트 운영
유명 호텔 스파에 입점하며 브랜드력 강화

[더구루=한아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의 일본 시장 확대가 예상된다. 현지 호텔·료칸 예약 서비스 업체가 '스위스 퍼펙션'을 언급한 데 따른 것으로 일본 내 고객 접점 확장도 기대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호텔·료칸 예약 서비스 이큐(IKYU)는 일본 전역에 위치한 고급 스파를 소개하며 스위스 퍼펙션을 사용하는 스파 키오이(KIOI)를 소개했다.


스파 키오이는 도쿄의 중심부 기오이초에 있는 더 프린스 갤러리 호텔 30층에 위치한다. 5성급 고급 호텔에 위치한 만큼 고품질의 제품을 이용해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 키오이는 스파 이용객에 스위스 퍼펙션이 보유한 세포 테라피 기술을 중점적으로 활용한다. 식물 세포 추출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피부에 탄력과 수분감 등을 보충한다는 설명이다.


스위스 퍼펙션은 유명 호텔 스파에 입점하면서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스위스 퍼펙션은 싱가포르에 위치한 '더 스파 앳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와 협력해 페이셜 트리트먼트 시리즈를 론칭한 바 있다.

 

국내의 경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스파'와 함께 '스위스 퍼펙션 RS-28 리커버'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고 있다. 즉각 재생 효과로 피부 탄력과 광채 복원에 도움을 주는 RS-28 라인의 제품들로 관리가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020년 7월 스위스 퍼펙션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 스위스 퍼펙션은 지난 1998년 론칭한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다. 스위스 퍼펙션은 스위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제품을 생산하는 '100% 스위스 메이드(Swiss Made)'로 유명하다. 유럽과 아시아, 중동 등을 비롯한 20여 개 국가의 최고급 호텔과 요트에 있는 스파와 프라이빗 클리닉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