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슬램덩크 세이빙' 美 프로모션…교체용 타이어 시장 공략

타이어 4개 구입 시 80달러 상당 혜택 제공

 

[더구루=윤진웅 기자] 금호타이어가 미국 교체용 타이어 시장 수요 확보를 위한 캐시백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금호타이어는 최근 미국 고객 대상 프로모션 '슬램덩크 세이빙'을 시작했다. 오는 31일까지 금호타이어 제품 4개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80달러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은 △로드벤처 AT52 △크루젠 HP71 △로드벤처 MT71 등 3개다. 제품별 최대 6만6000마일 보증도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지 교체용 타이어 수요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월 미국 시장 확대를 위해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물류거점도 마련했다. <본보 2023년 2월 17일 참고 [단독] 금호타이어, 4월 미국 텍사스에 물류센터 오픈…美 남부·중서부권 잇는다> 축구장 약 5개에 해당하는 3만7161㎡ 규모로 최대 54만개의 타이어를 수용할 수 있다. 325㎡ 규모의 별도 사무 공간도 마련됐다. 

 

금호타이어는 신규 물류거점을 토대로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 △서비스 지역 확대 △제품 공급 다양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전략적인 위치를 선택한 만큼 효율성 제고를 토대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미국 남부와 중서부 지역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시행할 방침이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미국 판매용 폭스바겐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ID.4에 신차용타이어(OE)로 크루젠 EV HP71을 19인치 2종과 20인치 2종 등 총 4개 규격으로 공급한다. 크루젠 EV HP71은 크루젠 HP71을 전기차용으로 새로 만든 제품으로 승차감과 제동 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를 포함한 최적 컴파운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