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모기업' 딜리버리히어로, 제트스키·드론 활용 고객 만족도 높인다

글로벌 테크 허브 내 일어나는 혁신은 고객 만족도 제고
우아한형제들·딜리버리히어로와 엔지니어교환 프로그램


[더구루=김형수 기자] 배달의민족 모기업 딜리버리히어로가 서비스 품질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에 박차를 가한다. 제트스키·드론을 활용하는 등 글로벌 곳곳에서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