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이달 분양…전 세대 84㎡ 구성

공공택지지구 분양 후분양 단지…9월 입주
3호선 지축역 역새권…서울 접근성 우수

 

[더구루=홍성환 기자] DL이앤씨는 이달 중으로 경기 고양 덕양구 지축지구에서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을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지축 센텀가든'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8층, 3개동, 총 331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모든 가구가 전용 84㎡로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140가구 △84㎡B 81가구 △84㎡C 110가구 등이다. 특히 올해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선분양 단지와 달리 분양 후 입주 기간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 지축지구는 다리 하나만 건너면 서울에 도보로 진입할 수 있다. 스타필드·이마트트레이더스·이케아·롯데몰·은평성모병원 등 대형 인프라가 인근에 있다. 

 

지축지구가 있는 덕양구는 삼송지구·원흥지구와 3기 신도시인 창릉신도시 등 대규모 택지지구가 밀집한 지역이다. 부동산R114 자료에 따르면 덕양구의 지난해 집값 상승률은 33.81%를 기록했다.

 

GTX-A노선이 고양에서 총 3개 역을 지날 계획인 가운데 대곡역, 창릉역 등 2개 역이 덕양구에 들어선다. 이 노선은 총 83.3㎞ 구간으로 파주 운정에서 서울역, 삼성역을 거쳐 화성 동탄까지 연결한다. GTX 사업 가운데 속도가 가장 빨라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이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반경 약 500m 내 위치해 있다. 지축역을 이용하면 종로와 광화문 등 도심업무지구까지 약 30분 내로 접근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지축초와 지축중이 위치해 있고, 오는 2023년에는 지축2초(가칭)가 개교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됐다. 거실부터 주방까지 이어지는 아트월 면적을 확대(일부 세대)하고 와이드 주방 창호를 더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주방은 가전의 위치와 가사 동선을 고려해 효율성을 높인 설계와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적용했다.

 

또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에어커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적용됐다. 

 

이외에 게스트 하우스를 비롯해 그린 카페, 라운지 카페, 피트니스 센터, GX룸, 골프 연습장, 어린이집, 스터디룸, 독서실, 키즈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 지축지구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삼송지구와 은평뉴타운의 인프라를 모두 공유할 수 있는 입지"이라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수준의 분양가와 우수한 주거환경을 모두 갖춰 내 집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