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포터블파워, 에어 컴프레서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더블 호스 릴·블래스트 포트·툴 홀더' 3종 선봬
기존 에어 컴플레서와 호환

 

 

[더구루=길소연 기자] 두산밥캣 포터블파워 사업부가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을 강화한다. 공기압축기(에어 컴프레서)와 호환되는 액세서리 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포터블파워(Doosan Portable Power)는 휴대용 에어 컴프레서를 위한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업을 발표했다.

 

신형 △더블 호스 릴 △블래스트 포트 △툴 홀더 등은 장비 소유자나 공인 두산 포터블파워 딜러가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편리하고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더불 호스 릴은 압축기 전면에 배치돼 회전하므로 에어 컴프레서를 이동하지 않고도 호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블라이팅 호스에는 다목적 슬러리 분사를 위해 건조 매체에 물을 추가하기 위한 노즐이 있다. T자형 도구 홀더 브래킷은 최대 90파운드(약 40kg)를 지탱할 수 있다.

 

이번에 나온 신형 액세서리는 두산포터블파워 P185와 C185 휴대용 에어컴프레서는 물론 △P185-HP150 △XP185-VHP165 △P250-MHP185 모델과 호환된다.

 

조 톰린(Joe Tomlin) 두산포터블파워 제품 전문가는 "에어 컴프레서와 함께 실용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액세서리를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며 "액세서리는 사용이 간편하고 작업자에게 지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액세서리는 신규 혹은 기존 두산 포터블파워 에어 컴프레서 모델에 맞도록 제작됐다"고 강조했다.

 

두산포터블파워는 지난해 미국에서 두산산업용에어 △D30 △D50 △D75 △D100 등 4종을 출시하며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본보 2021년 12월 26일 참고 두산포터블파워, 두산산업용 공기압축기 신모델 출시>
 

두산 포터블파워 사업부는 이동용 발전기와 공기압축기, 드릴모듈, 이동식 조명탑 등을 생산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 등 라인업을 강화로 지역 맞춤형 제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고도화해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선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두산밥캣은 포터블파워 제품을 생산해 온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스테이츠빌(Statesville) 공장에 7000만 달러(약 770억원)을 들여 증설하고 있다. 올해 5월 완공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