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 포켓몬 캐릭터 활용 기내 안전 영상 제작

전 연령대 정보전달 목적

 

[더구루=홍성일 기자] 전일본공수(ANA)가 포켓몬 컴퍼니와 파트너십을 안전 분야로 확대한다. ANA는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대가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ANA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기내 안전 관련 정보 제공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포켓몬 컴퍼니와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됐다. ANA는 지난해 포켓몬스터 캐릭터로 외부가 꾸며진 여객기를 운영하는 등 포켓몬 컴퍼니와 지속적으로 협력해왔다.

 

ANA의 포켓몬 기내 안전 영상에서는 포켓몬스터의 캐릭터인 피카츄가 등장한다. 피카츄는 여행 중 길을 잃고 ANA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트레이너와 재회한다. ANA는 해당 영상을 통해 다양한 기내 상황에서 취해야할 안전 수칙, 예방 조치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ANA는 이번 영상을 통해 성인은 물론 집중도가 떨어지는 어린이 고객에게도 기내 안전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NA 관계자는 "포켓몬 컴퍼니와의 파트너십으로 전 세대를 원활하게 연결하는 기내 경험을 만들어냈다. 이를 통해 재미있게 교육적인 정보를 제공한다"며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필수적인 안전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비행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전 연령대의 여행객이 즐거운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