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네즈 '립슬마', 日큐텐 립메이크업 2위…"제품력 인정"

우수한 보습력·뛰어난 향기 호평받아
지난달 일본에 코튼캔디 립슬마 출시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간판 화장품 '립슬리핑마스크'(이하 립슬마)가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판매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다. 우수한 보습효과, 뛰어난 향기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16일 큐텐을 운영하는 일본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에 따르면 라네즈 립슬마는 지난 7월 큐텐 코스메틱 립메이크업 부문 판매 순위 2위에 올랐다. 이베이재팬은 큐텐 립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해당 순위를 매겼다. 

 

립슬마는 잠자는 사이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큐텐 내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공식 온라인스토어에는 "향기가 좋고 보습력은 확실하다", "자기 전에 바르면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을까하는 걱정은 아침까지 내려놓을 수 있다. 페퍼민트향은 기분전환에도 도움이 된다", "라네즈 립슬마는 사용감과 보습력이 좋아 애용하고 있다" 등의 소비자 의견이 줄을 잇고 있다. 라네즈 립슬마는 소비자 평가점수 4.8점(5점 만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립슬마는 지난 2022년 9월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를 일본에 론칭한 당시부터 현지에서 판매한 화장품이다. 바닐라, 그레이프푸룻, 베리 등 9종을 선보이고 있다. 입술에 바르고 자면 수면 시간 동안 입술을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기능성을 지니고 있다. 베리 프룻 컴플렉스(Berry Fruit Complex)·비타민C 등이 입술 각질 케어, 코코넛 오일·시어버터 등이 입술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라네즈 립슬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본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아모레퍼시픽 현지 사업이 탄력이 받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라네즈 립슬마는 지난해 7월 큐텐 코스메틱 립메이크업 부문 판매 랭킹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탁월한 보습 효과, 좋은 향기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본보 2023년 8월 10일 참고 아모레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日 큐텐서 7월 매출 '톱5'>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일본에 라네즈 코튼캔디 립슬마를 출시하고 열도를 겨냥한 뷰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미국에 이어 일본에 선보인 코튼캔디 립슬마는 솜사탕 기계에서 즉석으로 만들어지는 솜사탕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화장품이다. 설탕이 많이 들어간 솜사탕 같은 향기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본보 2024년 8월 10일 참고 아모레 라네즈, '코튼캔디 립슬마' 美 이어 日 론칭…글로벌 공략 박차> 

 

이베이재팬은 "월간 판매수량 데이터를 토대로 순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면서 "라네즈 립슬마는 수면을 취하는 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효과를 지닌 립 케어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순위 1위는 롬앤의 이나피스퀘어 립이 차지했다. 라네즈 립슬마에 이어 △퓌의 3D 볼류밍 글로스 3위 △힌스의 로우 글로우 젤틴트 4위 △딘토의 블러글로이 립틴트 5위 등이 '톱5'에 이름을 올렸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