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이연춘 기자] 글로벌 자동차 부품사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Vitesco Technologies)가 '링크드인 탑 컴퍼니스 2023'에 선정됐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첨단 구동 시스템 및 전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2021년 독립 기업으로 출범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링크드인 탑 컴퍼니에 매년 프랑스, 인도, 미국 등 세 국가에서 연이어 수상했다. 전 세계 3만8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가 해당 지역에서 가장 매력적인 직장 중의 하나라는 점이다.
링크드인 탑 컴퍼니는 매년 직원들에게 가장 좋은 경력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를 분석한 뒤 기업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직업적 발전 외에도 일과 삶의 균형, 다양성 존중, 우수 인재 영입 및 유지 능력 등을 기준으로 두고 있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최고인사책임자(CHRO) 잉고 홀스타인(Ingo Holstein)은 "이번 수상 성과는 직원들의 전문성을 발전시키고 개인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모든 직원들이 자신의 목표를 찾고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으며 구성원들이 있는 그대로 인정받는 곳이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