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베트남 법인 파인트리증권, '7일간 무료 증거금' 프로모션 진행

대출 주문일로부터 7일 동안 수수료 면제 혜택
우대 마진 대출 한도 10억 동…8일째부터 9.9% 적용

 

[더구루=정등용 기자] 한화투자증권 베트남 법인 파인트리증권이 오는 5월19일까지 신규 증거금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일간 무료 증거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규 증거금 계좌를 개설하고 대출을 받는 고객은 대출 주문일로부터 7일 동안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좌당 우대 마진 대출 한도는 10억 동(약 5550만 원)이다.

 

8일째부터는 연 9.9%의 증거금 수수료가 적용된다. 다만 시장 평균 연 수수료가 12~14%인 점을 감안한다면 저렴한 수준이란 게 파인트리증권 설명이다.

 

파인트리증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초 신년 사업 계획서에서 밝힌 포트폴리오 개편 차원의 일환”이라며 “프로모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선 사업 계획이 있고 성장성이 높은 종목을 적극 활용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2019년 온라인 전문 증권사 HFT증권을 인수하며 파인트리증권을 설립했다. 이후 주식 거래 전문 애플리케이션 알파트레이딩(AlphaTrading)과 투자 소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파인X(PineX), 가상 주식 투자 학습 및 실습 애플리케이션 스톡123(Stock123)을 개발하며 영업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