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아워홈·풀무원, 대만 한국식품전시회서 K-푸드 알린다

할인 행사·증정 이벤트 통해 소비자 유치

 

[더구루=김형수 기자] 빙그레·아워홈·풀무원 등 한국 식품업체들이 대만에 K-푸드를 알리며 현지 소비자 유치에 나선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대만 중부 타이중에 자리한 쭝요우백화점(中友百貨)에서는 오는 27일까지 ‘한국미식 물산전(韓國美食物產展)’을 열고 다양한 한국 먹거리를 선보인다.

 

빙그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커피맛 우유 △딸기맛 우유 △바나나맛 우유 등을 대만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꽃게랑도 준비했다. 오는 23일에는 △아카페라 아메리카노 △아카페라 카라멜마끼아또 △아카페라 바닐라라떼 △아카페라 모카라떼 △아카페라 카페라떼 등으로 구성된 콤보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또 아워홈은 △얼큰한 알탕 △푸짐한 갈비탕 △얼큰한 육개장 △시원한 황태해장국 △진한 사골곰탕 등 다양한 국물 제품은 물론 △삼선불짬뽕죽 △특전복죽 △단호박죽 △통단팥죽 등 여러 죽 제품도 선보인다. 풀무원은 여러 라면 제품을 내놨다. △자연은 맛있다 백면 △자연은 맛있다 정면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로스팅 짜장면 트러플오일 등이다. 이밖에도 한라산 소주, 샘표의 꽃게 토장찌개와 쌈토장 등이 소개된다.

 

국내 식품업체들이 선보인 제품을 여러 개를 한꺼번에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쭝요우백화점은 이밖에도 한국 스타일 스티커사진 쿠폰을 제공하고, 럭키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소비자 유치에 힘쓰고 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 우유는 유통기한을 극복한 테트라팩으로 수출해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에서 한류문화의 인기와 더불어 현지인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돼가고 있다"면서 "아시아 거점 시장인 대만, 홍콩, 싱가포르에서는 수출 7개월 만에 수입 아이스크림 가운데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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