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길소연 기자] 코웨이가 신규 라인 '노블'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노블 정수기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다.
노블 컬렉션은 △공간에 녹아 드는 디자인 △최적화된 성능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모두 갖춘 제품 라인업이다.
특히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디귿자(ㄷ)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가로'·'세로'·'RO'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내세우고 있다. 이로인해 소비자는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은 물론 필터 종류까지 취향에 맞춰 원하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들어가고 출수부만 외부에 설치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을 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정수기 최초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탑재, 평소에는 파우셋이 제품 내부에 숨겨져 있다가 사용 시에만 컵을 자동으로 인식해 파우셋이 노출된다.
또한 한국표준협회 ‘AI+’ 인공지능 품질 인증을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물 리더십을 확보하고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