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람보르기니와 콜라보?

아벤타도르, 우루스등 등장 전망

 

[더구루=홍성일 기자] 크래프톤의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람보르기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팁스터인 '럭키맨(LuckyMan)'은 26일(현지시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람보르기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람보르기니는 지난해 6월 중국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배틀로얄 '화평정영(和平精英)'과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다. 

 

람보르기니와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맥라렌, 테슬라, 코닉세그에 이어 자동차 브랜드와 4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다. 

 

럭키맨은 콜라보레이션 진행에 따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 아벤타도르, 우루스 등 람보르기니의 차량이 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2021년 12월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모바일 게임 자리를 지켰다. 

 

모바일 시장조사기관 센서타워가 공개한 2021년 12월 전세계 최고 매출 모바일 게임 자료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12월 한 달동안 총 2억4400만 달러(약 2904억원) 매출을 기록, 전년동기 대비 36.7% 증가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매출 중 약 68.3%는 중국에서 발생했으며 그뒤를 미국 6.8%, 터키 5.5%로 이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