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정예입시학원' 대치720 "공부 환경 제공 통한 학습능률 향상 돕는다"

[더구루=오승연 기자]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입시생들의 경우 학원 선택도 중요한 조건 중 하나이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학원을 선택할 경우 학생 성적과 이해도를 고려하지 않는 수업형태로 인해 체계적으로 대입을 준비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성적 향상에도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소수정예입시학원으로 소수 책임 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과목별 학습 상태를 상시 체크하고 학습진도 등에 반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대입준비는 물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공부환경 제공으로 학습능률 향상을 돕고 있는 서울 강남기숙학원 대치720이 눈길을 끌고있다.

 

대치동기숙학원 대치720은 남학생과 여학생이 별도의 공간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성적향상을 방해할 수 있는 이성교제와 같은 문제를 차단하고 학원 전용 스터디카페를 조성해 학생들이 제한없이 마음껏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성적 7등급도 1등급으로 향상시킨 바 있는 대치720은 대치동 1타 강사들이 학생들을 지도함은 물론 입시컨설턴트 강사들이 정시와 수시 지원을 지도하고 있어 효율적으로 대입준비를 진행할 수 있다. 게다가 26년간 수능시험을 분석한 학원 자체교재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어 강사들의 공부노하우는 물론 기초부터 심화학습까지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대치동기숙학원은 매주 테스트 진행을 통해 학생들의 성적 눈높이에 맞춰 과목마다 상·중·하 반을 별도로 운영하며 가르치고 있으며, 테스트 결과를 공부 보고서로 제작해 부모님께도 전달해 학생들의 성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과목 별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여 개인 맞춤 시간표도 구성해 학생 공부리듬에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대입을 목표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치720 입시학원에서는 성적결과에 따른 클리닉, 자소서, 면접, 논술특강(수시6회·정시3회) 맞춤형 지원 전략을 수립해 배치컨설팅도 실시함과 동시에 대입로드맵을 설정해 목표대학컨설팅으로 재도전을 통해 진학하고 싶은 대학 및 학과 설정, 학생 성적유형을 파악해 전략적으로 수립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치720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