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가정의 달' 프로모션 활발…이벤트로 고객몰이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 하림 등 가정의 달 맞아 SNS 이벤트 실시

 

[더구루=길소연 기자] 유통가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SNS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이 활발하다.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시장 점유율을 높힌다는 계획이다.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9일 업계에 따르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확대 기념 '교촌리얼치킨버거 홈피크닉팩 집으로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올해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들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 풍경 사연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우리집 만의 집콕 생활 풍경을 찍어 교촌치킨 주문앱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 5월 한 달 간 매주 10명을 뽑아 당첨자에게 교촌리얼치킨버거 홈피크닉팩을 배달해준다. 

 

홈피크닉팩은 교촌신화순살, 교촌리얼치킨버거 2개, 퐁듀치즈볼, 웨지감자, 에그마니샐러드로 구성되며 가맹점 별 사이드메뉴 취급 상황에 따라 일부 구성이 변동될 수 있다. 

 

 

◇남양유업, SNS 이벤트 실시

 

남양유업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항상 나의 편에서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과 변함없이 곁을 지켜주는 친구들, 그리고 직장 동료들까지 소중한 분들께 감사 선물을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namyang.playground) 및 페이스북을 통해 남양유업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및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남양유업의 ‘맛있는 두유 GT’ 및 ‘하루근력 스틱’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주변의 고마운 분들에게 작지만 감사의 선물을 대신 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집에서 참여가 가능한 간단하면서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하림, 감사의 달 기념 이벤트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감사의 달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감사한 마음이 선물이 됩니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중한 이들에게 전할 감사 메시지를 적어 사연을 응모하면 하림이 대신 선물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감사 메시지와 함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이 중 50명을 선정해, 태그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 메시지와 함께 하림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세트를 대신 배송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3일에 발표된다.

 

 

◇폴 바셋, 가정의 달 맞아 '쿠폰 틴케이스' 출시

 

프리미엄 커피 전문브랜드 폴 바셋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 틴케이스'를 출시했다. 

 

쿠폰 틴케이스는 폴 바셋 대표 메뉴 교환권 5종과 특별한 날 사용 가능한 보너스쿠폰 5종으로 구성됐다. 메뉴 교환권은 폴 바셋 대표 커피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디저트 메뉴인 아이스크림과 나타 교환권이 각 2장씩 들어있으며,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교환할 수 있는 제조음료 교환권 1장으로 구성됐다. 총 9장의 메뉴교환권은 3만8000원 상당으로 쿠폰 틴케이스를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 관계자는 "5월에는 가족단위 방문 고객이나 선물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 쿠폰 틴케이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틴케이스를 구매하면 할인된 금액의 메뉴교환권은 물론 다양한 5월의 보너스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감사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와 SPC삼립의 닭가슴살 제품 ‘속닭속닭’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빅토리아와 속닭속닭을 구매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웅진식품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빅토리아 20병과 속닭속닭 10개입을 함께 증정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