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프로페셔널 BLDC 드라이기 출시…모발 손상 최소화

 

[더구루=오승연 기자] 일명 '손흥민샴푸'로 널리 알려진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국내 독자 기술이 적용돼 소음이 적고 강력한 성능을 지닌 가진 BLDC 모터를 장착한 'TS프로페셔널 BLCD 드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TS트릴리온은 내추럴 천연 돈모를 사용하고 세라믹 알루미늄 코팅판을 적용해 젖은 모발을 빠르게 건조하며 엉킨 머리는 부드럽게 빗어주는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를 출시했다.

 

TS프로페셔널 BLDC 드라이어는 보다 강력한 바람으로 머리카락을 손쉽고 빠르게 말릴 수 있다. 제품에 장착된 ‘BLDC 모터’는 국내 생산의 특허받은 독자 기술 모터로 현재 자동차 산업, 우주산업, 의료기기 등 첨단 산업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전기장 방식으로 작동해 소음이 적고 에너지 효율이 높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가정에서도 1850W의 파워 열풍이 모발을 빠르게 건조해 모발 손상 우려를 최소화해준다. 전열 사고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BIMETAL과 FUSE를 통한 이중 안전장치를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무게가 450g 초경량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팔이 편안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푸석해진 머릿결은 TS샴푸로 윤기있게 해결하고, 젖은 머리는 TS드라이기로 빠르게, 엉킨 머리는 TS브러시로 부드럽게 넘기면서 그것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니 일석삼조"라며 "소비자 모두가 프로가 될 수 있도록 TS만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시길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TS모델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종합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이장우 및 한류열풍의 한 중축인 가수 황치열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