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웰코리아, 다자녀 혜택 이벤트 진행..."면역력 필요한 다자녀 가정 부담 완화"

 

[더구루=박상규 기자]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의 필요성이 대두된 가운데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한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 전문기업 하이웰코리아는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서 '다자녀 가정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다자녀 가정에 한해 3개월마다 3종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20만원, 30만원 그리고 4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2만원, 3만원, 4만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최초 회원가입시 주어지는 혜택과 등급별 할인 및 추가로 지급되는 각종 적립금을 고려한다면 보다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어린이 면역력에 좋은 프리미엄 제품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으로는 대한민국 국적의 2002년 이후 출생인 3자녀 이상을 둔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원 방법은 하이웰 코리아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게시판에 비밀글로 올려 다자녀 가정임을 증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각에서는 때가 때인 만큼 면역력 향상에 좋은 식품을 갖추고 싶어도 다자녀 가정은 마음이 무거울 수밖에 없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본 이벤트는 가장 어려운 시기에 다자녀 가정의 부담을 완화해주고자 하는 상생 이벤트로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하이웰코리아의 뉴질랜드 자연방목 어미 젖소의 초유는 최근 각종 바이러스 사태로 면역력이 새롭게 화두로 떠오르면서 면역글로불린G가 풍부한 건강식품으로 재조명 받고 있는 식품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