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문제성 피부 환자 급증…'뉴물방울리프팅' 인텐스울트라 국내 상륙

 

[더구루=박상규 기자] 리영 클리닉 잠실·강남점 김기훈 원장의 고객 중 청담에 사는 김모씨는 평소 피부관리를 위해 고가의 화장품을 애용하는 고객이다. 노화방지를 위해 리프팅 시술로 피부과를 내원하던 김모씨는 갑작스런 홍조와 피부트러블을 동반한 문제성 피부로 급하게 병원을 내원했다.

 

10일 보건업계에 따르면 건조주의보가 내린 겨울철이나 곧 다가올 환절기에는 갑작스런 홍조와 피부트러블을 동반한 복합적 문제성 피부로 피부과를 내원하는 환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세포밸런스와 피부장벽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각종 피부질환을 야기 시킨다. 그래서 보통 수분크림과 미스트를 많이 사용하지만 그 수분이 각질층에 머물기 때문에 분자가 큰 미스트일 경우 오히려 피부건조증을 야기 시킬 수도 있다.

 

㈜트루아시아는 유럽의 유명한 에스테틱 회사인 독일의 이온토코메드 사에서 아시아판권을 받아 인텐스울트라(Intense Ultra, I.U)를 2020년 첫 런칭했다.

 

뉴물방울리프팅이라고 불리우는 이 기기는 기존의 1,3Mhz의 초음파에다가 쉽게 흉내내지 못하는 초고밀도 초음파인 10Mhz를 단독 probe에 장착, 기존의 장비보다 더욱더 피부 건강과 Anti-aging에 초첨을 맞췄다.

 

초고밀도 초음파를 이용한 인텐스울트라는 강력한 물리적인 힘을 피부에 통증과 자극을 주지 않고 정상적이지 못한 GAG층(글리코사미노글루칸 :수분을 머금고 있는 층)을 펴주는 역할을 하여 접촉면적을 넓혀 주어 수분을 훨씬 더 머금고 있도록 도와준다.

 

리영 클리닉 잠실·강남점 김기훈 원장은 "진정한 보습을 원한다면 고가의 화장품보다는 병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뉴물방울리프팅 시술을 받고 피부 건강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