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파우더 립 앤 치크’ 日로프트 입점…"판매 채널 확대"

입술·볼 메이크업 활용 가능한 화장품
돈키호테서 어뮤즈 한정판 에디션 선봬

 

[더구루=김형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뷰티 브랜드 어뮤즈 파우더 신제품을 일본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 로프트에 입점시켰다. 어뮤즈 일본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대표 K-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9일 로프트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어뮤즈 파우더 립 앤 치크(이하 파우더)를 현지에 출시했다. 로프트는 도쿄와 오사카 등 16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파우더는 어뮤즈가 지난달 국내에 론칭한 화장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8월 인수한 어뮤즈 제품 라인업 강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달 일본 버라이어티숍 돈키호테를 통한 어뮤즈 한정판 발레리나 에디션 판매를 시작했다. 앞서 지난해 11월 도쿄 하라주쿠에서 어뮤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듀 틴트와 젤핏 틴트 등 어뮤즈 화장품을 소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어뮤즈를 내세운 일본 화장품 시장 공략에 집중하는 배경은 K-팝과 K-드라마 등의 인기에 힘입어 현지 K-뷰티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어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조사 결과 지난해 한국의 대(對)일본 화장품 수출은 10억3600만달러(약 1조5380억원)로 집계됐다. 전년 대비 29.2% 증가한 수치다. 일본 화장품 수출이 10억달러(약 1조4850억원)를 넘어선 것은 지난해가 처음이다.

 

어뮤즈를 오는 2028년까지 연매출 2000억원 규모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것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목표다. 지난해 520억원 규모였던 매출을 향후 3년간 3.8배 늘리겠다는 각오다.

 

어뮤즈는 "어뮤즈는 뛰어난 제품력과 품질로 MZ세대를 뛰어 넘어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까지 팬덤을 확보하며 일본에서 K-뷰티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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