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유명 e스포츠팀, 동원참치 콘텐츠 선봬 '눈길'…동원F&B '미소'

지난 2013년 창단 유명 종합 e스포츠팀
게시 5일 만에 조횟수 55만4000건 돌파

 

[더구루=김형수 기자] 프랑스 e스포츠팀 '팀 바이탈리티'(Team Vitality)가 동원참치를 소품으로 활용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게시 5일만에 조회수 55만 건에 달해 동원F&B 브랜드 인지도 제고로 이어지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팀 바이탈리티는 지난 1일 SNS X(옛 트위터) 계정에 동원 참치캔이 등장하는 영상 콘텐츠를 게시했다. 

 

해당 콘텐츠는 팀 바이틸리티가 지난달 31일 체결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향후 개최되는 대회에 팀 바이탈리티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게 될 스타크래프트2 팀 '온사이드'(ONSYDE)를 환영하는 의미에서 제작한 것이다. 해당 영상에는 온사이드 팀 멤버들이 짐을 챙기는 가운데 온사이드 김동원 선수가 냉장고에서 동원 참치캔을 꺼내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콘텐츠는 게시 5일 만에 조횟수 55만4000건을 돌파했다. 2700개에 달하는 '좋아요'를 받았으며, 1000회 리트윗됐다. 동원F&B는 팀 바이탈리티 SNS 영향력에 힘입어 동원참치 유럽 홍보를 기대하고 있다. 

 

팀 바이탈리티는 지난 2013년 창단한 유럽 최고 종합 e스포츠 팀이다. 스타크래프트2를 비롯해 리그오브레전드(LoL), 발로란트,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의 팀을 운영하고 있다. 76만8000명이 넘는 X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아시아마트 등을 통해 유럽 지역에서 동원 참치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76만8000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한 팀 바이탈리티에 힘입어 동원 참치캔의 유럽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