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거 우리 라면 아냐?”…‘케데헌’ 속 등장에 농심·오뚜기 미소

 

[더구루=김은비 기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글로벌 흥행을 기록하면서 농심과 오뚜기가 뜻밖의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한국 문화를 전면에 내세운 설정 덕분에 별도의 광고나 협찬 없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있는 것입니다. K-콘텐츠의 인기가 K-푸드의 수출 성장을 견인하는 또 하나의 사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구루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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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들어올 때 노 젓자"...농심·오뚜기 뜻밖의 행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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