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열도 공략 드라이브…日 '큐브 마스크' 론칭

피부 고민별 맞춤형 집중 케어
제품군 확대하며 경쟁력 강화

 

[더구루=김형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기능성과 편의성을 갖춘 일본 한정판 마스크팩을 론칭하고 고객몰이에 힘을 쏟는다는 전략이다.

 

24일 일본 버라이어티숍 로프트에 따르면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음달 1일 현지에 큐브 마스크 한정판 3종을 론칭한다.돈키호테, 마츠모토키요시 등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큐브 마스크 3종을 개발했다. 레티놀과 비타민 10종이 함유돼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레티놀 퓨어 브라이트 유스 마스크(Retinol Pure Bright Youth Mask)', 판테놀과 히알루론산 8종이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판테놀 하이드라 밸런스 마스크(Panthenol Hydra Balance Mask)', 프로폴리스와 시카 성분이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프로폴리스 인텐시브 너리싱 마스크(Propolis Intensive Nourishing Mask)' 등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네이처리퍼블릭 고유 레시피를 바탕으로 미용액 성분을 배합한 큐브 마스크 3종은 개별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집중케어를 선사한다"면서 "수납이 간편한 것도 특징"이라고 전했다.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한 일본 시장 경쟁력 강화에 매진하고 있다. 이달 초 유명 캐릭터 '루니툰' 콜라보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플라자·미니플라 등 일본에 선보였다. 해당 수딩젤은 지난 2009년 발매 이후 지난해까지 1억6000만개가 팔려나간 히트 상품이다. <본보 2023년 8월 5일 참고 네이처리퍼블릭, 열도 공략 강화…'루니툰' 컬래버 눈길>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