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日서 팝업 오픈…K-캠핑 푸드 알린다

종가 김치·청정원 오푸드 고추장 홍보
요리사 조리 시연·SNS 팔로우 이벤트

 

[더구루=김형수 기자] 대상이 김치 브랜드 종가, 청정원의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를 내세워 일본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죈다. 현지 대형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이 개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K-캠핑푸드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대상은 오는 15일부터 이틀 동안 라쿠텐이 일본 도쿄 서쪽에 자리한 쇼핑몰 후타고타마가와라이즈에서 여는 팝업 이벤트 ‘아웃도어 마켓 더 팝업 바이 라쿠텐(Outdoor Market THE POP UP by Rakuten)’에 참가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종가 김치, 오푸드 고추장 등 한국 식재료를 활용해서 즐길 수 있는 캠핑 요리와 식초음료 홍초 스파클링 등을 선보인다. 김치를 곁들인 돼지고기 구이, 전병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행사 양일간 요리사가 실제로 요리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상의 일본 라이브쇼핑 방송에 출연하는 현지 인플루언서 이모가루와 이모보이도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분위기를 띄운다. 현장에서 SNS 이벤트도 펼친다. 오푸드 SNS 계정을 팔로우한 이들에게 홍초 스파클링, 한국 목욕용품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Moms Bath Recipe)의 바디필링패드 등을 증정한다. 

 

대상 재팬은 "대상이 추천하는 한국 요리를 시식하고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라면서 "한국 본고장의 맛을 재현하고 싶은 분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상이 일본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본 아버지의 날(6월18일)을 맞아 라쿠텐에서 라이브쇼핑 이벤트를 개최했다. △김밥(일반·불고기·김치 닭갈비) △김치볶음밥 △냉동 젓갈 등 오푸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본보 2023년 6월 16일 참고 대상 청정원 '오푸드', 日 아버지의날 공략…K푸드 알린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