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이연춘 기자] BAT로스만스가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경쟁력을 높인 '글로 하이퍼 X2'로 국내 전자담배 시장 잡기를 본격화한다.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글로' 프로모션에 이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 접접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는 28일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 '봄이니까 새롭게 나답게'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고 있는 누적 멤버십 회원 수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월 출시한 '글로 하이퍼 X2'의 인기가 견인했다. 실제로 글로 하이퍼X2 출시 이후에만 회원수가 15만여명이 늘었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와 오픈마켓,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글로 하이퍼 X2를 구매할 수 있다.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는 행사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음료 2종과 '글로'의 감성을 입은 백야드빌더 캐릭터 '빌리'가 그려진 짐색과 드립백 등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글로 하이퍼 X2 체험 공간과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온라인에서는 2주간 글로 하이퍼 X2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로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웹사이트 글로트라이(glotry.com)에서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글로는 성인 흡연자들이 연초 담배 대비 덜 유해하다고 알려진 글로와 같은 유해 저감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