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伊 인테리어시장 정조준…현지 폴리에드라와 '맞손'

현지 거래업체, 밀라노전시회서 LX 제품 소개
폴리에드라 "LX 협어에 가구분야 중요성 확인"

 

[더구루=김형수 기자] LX하우시스가 이탈리아 업체와 현지 인터리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산업용 필름, 플라스틱 소재, 코팅재 등을 유통하는 현지 기업 폴리에드라(Polyedra)와 맞손을 잡았다.

 

20일 이탈리아 유통업체 폴리에드라에 따르면 밀라노에서 지난 13일부터 사흘간 개최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시회 비스콤 2022(VISCOM 2022)에 참가해 LX하우시스 제품을 현지 시장에 알렸다.

해당 전시회는 △인테리어 △건축 △패션 △패키징 △디자인 △그래픽·광고 등의 분야의 미래 기술과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장으로 꾸며졌다. 전시와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폴리에드라는 LX하우시스의 건자재와 소재 등을 현지 시장의 유통을 맡고 있다. LX하우시스의 파트너십으로 디자인과 가구 관련 분야의 중요성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소재로 만들어진 필름의 활용을 통해 환경과 가구 등을 극적으로 바꿀 수 있다고 전했다. 나무에서 메탈 소재로, 대리석에서 직물 소재로 변화를 주는 등 수백가지의 방식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파비오 코시오(Fabio Cosio) 폴리에드라 프로덕트 매니저는 "LX하우시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팅, 필름, 벽지 등의 분야에서 활용가능한 솔루션을 확대했다"면서 "이를 통해 지속가능성을 향해, 또 건축의 세계를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폴리에드라는 해외 거래처 가운데 한 곳”이라면서 “현지에서 열린 전시회에 참여해서 LX하우시스 제품을 소개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