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지리산' OST 뮤비 日서 온에어

지리산 日 방송 발맞춰 OST 뮤비 첫 공개
BTS 진 'Yours'·태연 '나의 작은 정원' 등 6곡

 

[더구루=김형수 기자] CJ ENM이 일본에서 드라마 '지리산' 방영 직후 드라마 OST 뮤직비디오를 방송하며 시청자 사로잡기에 나선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전달 서비스 Mnet Smart+를 운영하는 CJ ENM 재팬은 오는 19일부터 지리산 방영 직후 드라마 OST 뮤직비디오를 방송한다.

 

CJ ENM 재팬은 총 6곡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4/19 2화 방송 직후 김필의 'Destiny' △5/3 6화 방송 직후 BTS 멤버 진의 'Yours' △5/17 10화 방송 직후 이소라의 '물들인다' △5/24 12화 방송 직후 태연의 '나의 작은 정원' △6/7 16화 방송 직후 폴킴의 '늘 곁에서 지금처럼', 적재의 'I’m Coming Home' 등이 각각 공개된다.

 

일본에서 지리산 첫 방송이 나가는 시기에 발맞춰 방탄소년단 진, 소녀시대 태연 등 K-팝 스타들이 부른 드라마 OST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드라마 흥행을 위해 힘을 기울이는 모양새다. 지리산은 Mnet Smart+를 통해 18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드라마 지리산은 지리산국립공원 최고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이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려낸 미스터리 드라마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 '도깨비'·'미스터선샤인'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0월23일 방송을 시작했으며 12월12일 종영했다.

 

CJ ENM 재팬은 "지리산 방송 직후 드라마 OST 뮤직비디오를 일본에서 처음 방송하기로 결정했다"면서 'BTS 멤버 진의 'Yours'를 비롯해 6곡이 일본에서 첫 방송되며, 이는 이번에 한정된 특별 방송"이라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