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노세범 벚꽃 컬렉션' 日 한정 발매

3월 19일부터 발매
일본 시장 공략 위해 라인업 추가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가 일본 벚꽃에서 영감을 얻어 리미티드 에디션 '노세범 벚꽃 컬렉션'을 발매한다. 시즌별 라인업을 추가로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오는 19일 부터 4월 30일까지 일본에서 '노세범 벚꽃 컬렉션'을 발매한다.

 

노세범 벚꽃 컬렉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4종과 브러쉬 세트 1개로 구성됐다. 인기 제품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와 '노세범 미네랄 팩트'를 비롯해 벚꽃처럼 살짝 핑크색 컬러가 감도는 파우더 '노세범 미네랄 컬러 파우더' 2색과 교체 가능한 브러시 세트가 포함됐다.

 

제품은 일본 내 각 점포와 공식 온라인 숍, 전자상거래 업체 라쿠텐, 코스메 쇼핑(@cosme SHOPPING), 큐텐(Qoo10)에서 수량 한정으로 발매한다.

 

벛꽃 컬렉션은 일본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예쁜 벚꽃이 휘날리는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다. 또 우아하고 섬세한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벚꽃을 연상시키는 은은하게 퍼지는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여기에 노세범 제품 답게 피지 컨트롤 파우더로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림을 억제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하는가 하면, 무첨가제로 매일 사용하기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 이상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교체 가능한 브러시 세트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노세범 벚꽃 컬렉션 구매 고객은 브러시 세트를 1100엔에 구입할 수 있으며, 시리즈 제품 구매 시 마스크팩을 제공받는다. 5500엔 이상 구입 고객에는 벚꽃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는 시즌별 라인업 추가로 열도 공략을 강화한다. 지난달에는 일본에서 '제주도의 현재를 느껴라' 콘셉트로 한정 패키지 컬렉션 '3추천세트'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계절별 피부 트러블에 맞춘 추천 스킨케어 제품 3종과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인 제주 테이스팅바(10mL 샘플 x 2)로 구성됐다. <본보 2022년 2월 1일 참고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日서 한정 컬렉션 선봬…열도 공략 강화>
 

이니스프리는 지난 2018년 3월 오모테산도 1호점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출점과 전자상거래 입점 등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