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웹젠,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접수 인원 100만 돌파(7월4주차)

 

[더구루=홍성일 기자]

 

◇웹젠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의 사전예약 인원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지난 22일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 접수와 CBT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되며 각 플랫폼마다 별도로 사전 예약을 접수하면 각각의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도 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전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3개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을 강화했다.

 

◇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오는 8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중국, 베트남 제외)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돼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갖춘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가 길드워2의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End of Dragons™)'의 사전구매를 27일(현지시간) 시작했다.

 

'엔드오브드래곤즈'는 길드워2의 세 번째 확장팩이다. 아레나넷은 27일(현지시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확장팩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규 영지인 '칸타(Cantha)' 지역을 공개하고 △두 캐릭터가 탑승해 협공을 펼칠 수 있는 탈것(Mount) '시저 터틀(Siege Turtle)' △수상 이동 및 낚시에 활용 가능한 선박 '스키프(Skiff)' △최고 레벨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9가지 특수화 시스템(Elite Specializations)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엔씨웨스트는 2022년 2월 엔드오브드래곤즈의 북미와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서 특별한 데이트 플랜을 마련했다. 오디션은 2021년 7월29일 점검 이후부터 8월1일 23시59분까지 '러브 올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24시간 상시적으로 커플가든에서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 포인트 100점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 커플 포인트 360점을 즉시 추가로 획득한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꽃과 나무를 수확해 커플포인트를 모으고 커플가든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플가든 자판기에서는 꽃과 나무의 성장을 촉진하는 아이템을 비롯해 시크릿가든 확장쿠폰, 커플가든 액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물주기, 비료주기, 먼지털기 등의 활동으로 커플가든을 가꿀 때마다 '가든 평점'이 상승하며, 커플가든 자판기 사용횟수가 늘어난다. '원터치 마법봉' 아이템을 사용하면 꽃과 나무를 가꾸는 작업들을 필요한 모든 작물에 순차적으로 자동 진행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커플가든에서 꽃과 나무를 가꾸면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시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엔픽셀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와 '도미노피자'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는 8월 29일까지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로그인하거나 주문할 경우 각각 '그랑사가'에서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성목의 열매'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와 제휴를 기념해 8월 5일부터 8월 29일까지 '그랑사가'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도미노피자 배달 주문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