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펫 공기청정기 내세워 중화권 공략

애완동물 털 흡착·미세먼지 필터로 효능↑
항균필터 제조사 3M과 협력

 

[더구루=길소연 기자] 코웨이가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펫팸족을 위한 공기청정기를 내세워 중화권 공략에 나선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대만에서 대기 오염과 초미세먼지(PM2.5)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과 반려동물 털 알레르기 등을 위해 해결하기 위해 펫 공기청정기 3M 극지(極智)를 출시했다. 항균필터 제조사 3M과 협력해 만들었다.  

 

신형 공기청정기는 고효율 여과기가 장착돼 펫홈이나 반려동물 가족에 어울리는 공기청정기로 추천된다. 반려동물 털빠짐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독특한 하부진풍 설계로 털날림과 공기오염을 방어하는 데 탁월하다. 또 3M이 최근 출시한 3M 스마트필트가 필터가 탑재됐다. 스마트 필터로 사용 기록이 가능해 사용 시간과 풍량 등 필터의 소비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 필터 교체 시기를 알 수 있다.

 

이중층 필터 시스템 프리필터와 투인원 3중 방어 필터를 장착해 0.3마이크론, 반려동물 털, 꽃가루, 알레르기 등 감광인자를 최대 99.97% 이상까지 벌집활성 탄소층이 효과적으로 흡착, 휘발성유기화합물(VOC)을 치료한다. VOC는 물론 간접 흡연과 애완동물 냄새 제거 및 전면 필터 보호 등급을 상향 조정했다.

 

특히 애완동물 모발에 대한 흡착 처리가 최대 25평까지 필터링 보호 등급이 향상되면서 애완동물은 물론 반려인들도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반려동물을 위한 공기청정기로 중화권 공략이 강화될 전망이다. 코웨이는 최근 중국 시장에 대형 객실의 공기 오염을 처리할 콤팩트한 사이즈의 '에어메가 250' 공기청정기를 출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본보 2021년 5월 3일 참고 코웨이, 중화권 공략 확대…에어메가 라인업 강화>
 

이보다 앞서 코웨이는 홍콩 유통업체인 레이몬드 산업(利民實業)과 공기청정기 1000대 공급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본보 2021년 4월 30일 참고 '1000대 공급 계약' 코웨이, 홍콩 공기청정기 대박…식당 등 환기의무화>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