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꿀팁 제공…장기 흥행 노린다

4일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

[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이 출시 4일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A3:스틸얼라이브의 꿀팁을 공개하는 등 장기 흥행을 위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은 A3:스틸얼라이브의 대표 콘텐츠인 배틀 로얄 모드에서 승리하기 위한 6가지 팁을 소개했다. 

 

A3:스틸얼라이브는 수호기사를 비롯해 마법사, 광전사, 궁수, 암살자 등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분간 4단계로 이루어지는 배틀로얄 콘텐츠가 특징이다. 

 

MMORPG와 배틀로얄 콘텐츠가 결합된 독특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 배틀로얄 장르가 인기가 높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평가 받아왔다. 

 

넷마블은 4단계에 진입하기 전 최대한 캐릭터와 무기 레벨 증가에 집중해야한다고 첫번째 팁을 공개했다. 

 

또한 미니맵에 나타나는 몬스터들을 잡을 때 우선순위를 정해 효율적으로 사냥해야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2단계와 3단계에 존재하는 치유타워를 효과적으로 이용해 최대한 체력을 보존해 마지막 단계로 넘어가야하고 4단계로 넘어가기 전 다양한 아이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하는 것도 잊어서는 안된다고 전했다. 

 

한편 A3:스틸얼라이브는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넷마블의 8년 연속 수상작 배출 역사를 이어나갔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