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솔루션, 신제품 '콜라겐 롤온 아이크림'으로 日시장 공략…한국은?

이달 말 JM솔루션재팬 공식몰과 약국·멀티숍서 판매

 

[더구루=길소연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solution)이 신제품 롤온 아이크림으로 일본 뷰티시장을 공략한다. 한국보다 앞서 발매하는 것으로 향후 시장 반응에 따라 국내 시장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JM솔루션 재팬은 이달 말 일본 시장에서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콜라겐 앰플 롤온 아이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콜라겐 롤온 아이크림은 농축된 9종의 콜라겐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눈가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한다. 제품에 있는 스테인레스볼이 눈가 마사지로 시원하면서도 상쾌함을 주고, 지친 눈가를 편안하게 해준다. 눈가 마사지는 눈가의 건조함을 막아주기도 한다. 주름이 있는 눈가 외에도 입가와 팔자 주름 마사지에도 효과적이다.

 

또 손을 더럽히지 않고 쉽게 관리 할 수 있는데다 파우치에 넣어두면 보관도 용이하다. 용기 아래 버튼을 왼쪽으로 돌려 오픈한 뒤 2~3번 버튼을 눌러 붓으로 작은 동그라미를 그리 듯이 부드럽게 롤링하면 된다. 

 

주로 PC 나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이 피곤하거나 클렌징 등으로 눈을 문지르며 씻는 사람, 혹은 건조함에 의한 눈가의 잔주름이 신경이 쓰이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이달 말 JM솔루션 공식 사이트 외 일본 전역 약국, 할인점, 버라이어티 숍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1800엔(약 1만9000원).

 

 

이번 롤온 아이크림은 한국 보다 일본에서 먼저 선보인다. 한국에서는 롤온 형태 아이크림으로 △윤광 플라워 퍼밍 롤 온 아이크림 로즈 △청광 마린 진주 딥 모이스처 롤 온 아이크림 펄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롤 온 아이 크림 블랙 △비타 코쿤 아이세럼 등을 선보였다. 

 

JM솔루션이 일본법인 설립 후 지난해부터 판매에 나서면서 신제품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서는 것으로 풀이된다. 

 

JM솔루션은 지난 2018년 8월 'JM솔루션 재팬' 이름으로 일본 법인을 설립하고, 지난해 1월 판매를 시작했다. 같은해 상반기에만 '로프트(LOFT)', '돈키호테' 등 일본 유명 쇼핑몰과 드럭스토어를 포함해 약 1600개점 이상에 입점했으며, 판매 시작 이후 3개월 간 약 3억7000만엔 (약 39억) 매출을 냈다.

 

한편, 해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는 JM솔루션은 중국과 동남아시아에도 진출했으며 미국, 유럽, 중남미 글로벌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의 성장을 노린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