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뷰 조망 오피스텔 '한강 브루클린 하이츠', 고품격 주거공간 눈길

계약금 10% 중도금무이자 혜택으로 부담 낮춰


 

 

[더구루=오승연 기자] 한강 조망 하이엔드 오피스텔 '한강 브루클린 하이츠'는 전 가구 전면 막힘이 없는 한강변으로 배치해 월드컵대교(2021년 개통 예정)와 양화한강공원에 조성 중인 높이 18m, 길이 90m에 달하는 양화인공폭포 영구 조망이 가능하고 고층 세대에서는 한강 영구 조망도 가능하다.

 

또한 국내 최고 전문 컨시어지 기업 '돕다'와의 협약을 통해 발렛파킹, 짐 배달, 세탁물 보관, 방문객 확인, 예약 추천 및 예약 대행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2층에는 오픈 키친이 마련된 멤버십 라운지도 운영돼 다과와 케이터링 등에 활용 가능하다.

 

한강 브루클린 하이츠는 유진건설산업이 시공‧시행을 맡아 홍보관으로 활용 중인 구 리버파크 호텔을 연내 철거 후 약 2년 뒤 준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서울 강서구 염창동 260, 260-1번지에 지하 4층~지상 14층 규모로 조성되며 지상 2~9층엔 오피스텔 47실, 지상 10~14층엔 도시형 생활주택 29가구와 1층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전용 30~40㎡의 소형평형임에도 불구하고 4.2m에 달하는 높은 층고에 로프트스타일(복층 구조) 도입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주며 계단 아래에 마련된 널찍하고 짜임새 있는 수납공간, 파우더룸과 화장실이 분리된 샤워공간 등 다양한 특화설계 적용으로 주거공간이 쾌적하다.

 

전 가구 내부에는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 유로모빌을 더한 풀퍼니시드(full-furnished) 시스템 적용으로, 세탁기, 건조기, 3대의 에어컨, 의류관리기 등이 제공되며 음성으로 조명과 커튼 등을 제어할 수 있는 KT 기가지니의 홈 IoT서비스도 적용된다.

 

한강 브루클린 하이츠 오피스텔은 9호선 급행역인 염창역을 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9호선 급행 이용시 여의도 및 마곡 업무지구를 10~20분 내외에 도착할 수 있고, 강남(신논현역) 및 삼성동(봉은사역) 역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계약금 분양가의 10%, 오피스텔의 경우 중도금 60%, 도시형 생활주택과 판매시설의 경우 중도금 40%에 무이자가 적용으로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다.

 

분양 관계자는 "강서구는 한강변에 인접한 면적이 넓은 염창동이 주택시세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어 부동산114 자료에 따르면 6월 기준 평균 아파트값은 3.3㎡ 당 2315만원으로 강서구 평균인 2308만원을 넘어섰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사업지 현장인 염창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여파로 대표번호를 통한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9층에 카페테리아를 조성해 미리 한강뷰도 감상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