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국내생산 의약외품 'TS덴탈마스크 무료체험단' 모집

 

[더구루=오승연 기자] 국내생산 의약외품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26일까지 TS회원들을 대상으로 'TS후레쉬덴탈마스크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무료체험단 참여 희망 시 자사 홈페이지와 탈모닷컴에 방문해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홈페이지 및 탈모닷컴에서 발표된다.

 

‘TS후레쉬덴탈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 받은 의약외품 마스크로 더욱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중 차단 멜트블로운 필터가 사용돼 가볍고 부드러운 밀착감을 자랑한다. 빈틈없는 차단력을 가졌으며, 통기성이 좋아 호흡도 편안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스크는 50매가 한 박스로 포장돼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범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덴탈 마스크와 보건용 KF94 마스크를 먼저 출시했고 곧이어 비말 차단용 마스크와 일반 마스크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마스크 출시로 'TS가 만들면 역시 다르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