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K-윤활유'로 인도 공략…EXCON서 미래형 솔루션 대거 공개

연료 효율·친환경 강화한 'Kixx' 신제품 대거 투입…현지 인프라 시장 공략 가속화

 

[더구루=김예지 기자] GS칼텍스가 남아시아 최대 건설기계 전시회인 'EXCON 2025'에서 친환경 및 고성능 윤활 솔루션을 선보이며 인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연료 효율과 환경 성능을 극대화한 미래형 윤활유 솔루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술 혁신을 앞세운 현지 시장 확대 전략을 가시화했다.

 

25일 인도 산업 전문 매체 B2B Purchase에 따르면 GS칼텍스 인디아는 최근 인도 벵갈루루에서 열린 'EXCON 2025'에 참가해 △순환경제 활동 △폐유 업사이클링 △바이오 소재 통합 기술 등 지속 가능성을 강조한 제품과 서비스를 대거 선보였다. 부스는 '지속 가능성과 미래형 제품'을 주제로 운영됐다. 

 

이번 전시에서 GS칼텍스는 현대적인 중장비 기술 변화에 최적화된 고성능 신제품 포트폴리오를 전면에 내세웠다. 주요 제품으로는 연료 효율을 개선하고 배출가스를 저감하는 △차세대 대형 엔진 오일 'Kixx HDX Euro FA-4 SAE 5W-30' △고성능 합성 컴프레서 오일 'Kixx Comsyn Premium' △극한의 운전 조건에서 기어를 보호하는 프리미엄 합성 기어 오일 'Kixx Geartec Syn GL-5' 등이 꼽힌다. 이들 제품은 인도의 거친 건설 및 인프라 현장에서 장비의 수명 주기를 연장하고 운영 효율을 높여 고객사의 비용 절감을 돕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GS칼텍스 인디아는 이번 전시를 계기로 인도의 건설·광산·인프라 산업 내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특히 주요 글로벌 완성차 및 장비 제조사(OEM)와의 협력을 강화해 진화하는 장비 기술 및 ESG 우선순위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며 인도 내 기술 리더십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배너

K방산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