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미국 유력 매체 선정 '올해의 혁신 제품' 3관왕

'하이막스' 2종·'비아테라' 1종 동시 수상
글로벌 프리미엄 건자재 리더십 강화

 

[더구루=진유진 기자] LX하우시스가 북미 건축·인테리어 시장에서 압도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미국 권위 있는 건축·인테리어 전문 매체들로부터 '2025년 제품 혁신상(Product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북미 건축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LX하우시스는 최근 미국 인테리어 디자인·건축 유력 매체 △아키텍처럴 프로덕츠(Architectural Products) △i+s △빌딩스(BUILDINGS) 등이 공동주관하는 '올해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상은 건축·인테리어 제품의 창의성, 성능, 건축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을 평가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수상은 LX하우시스가 북미에서 주택 개조와 인테리어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성공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현지 매체 에디터·전문가 패널은 욕실·주방 공간의 미적 기준을 높이는 동시에 실용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들은 LX하우시스 대표 표면재 브랜드 '하이막스(HIMACS)' 2종과 '비아테라(VIATERA)' 1종이다. 글로벌 프리미엄 건자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임을 입증하는 성과로 평가된다.

 

LX하우시스는 핵심 시장인 북미를 중심으로 혁신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변화하는 건축 트렌드에 발맞춘 성능 중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글로벌 건자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LX하우시스는 "이번 3관왕 수상은 끊임없는 연구개발(R&D)을 통해 디자인과 기술 혁신을 추구해 온 결과"라며 "특히 친환경 신소재 기술을 인정받은 만큼, 환경과 안전을 중시하는 북미 상업용 건축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너

K방산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