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꿔야 산다"…美 몬델리즈, 스낵 중심 사업구조 탈피 '속도'

美 소비자 예산 압박에 스낵 소비 후순위로 밀려
단백질·제로슈가 제품군↑…팩·채널 전략 재정비

 

[더구루=진유진 기자] 글로벌 스낵 전문 기업 '몬델리즈 인터내셔널(Mondelez International)'이 스낵 중심 사업구조에서 벗어나기 위한 체질 전환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예산 민감도가 높아진 미국 소비자들이 스낵 구매를 줄이면서 가격 중심 성장 모델의 한계가 드러난 데 따른 대응으로 풀이된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K방산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