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아이웨어 '블루엘리펀트', 日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격 오픈

온라인·오프라인 투트랙 전략으로 日 시장 점유율↑
일본 한정 상품·회원 이벤트로 현지 2030 세대 공략

 

[더구루=진유진 기자] K-패션을 선도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블루엘리펀트(BLUE ELEPHANT)가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죈다.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은 지난 7월 도쿄 하라주쿠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에 이은 일본 내 영토 확장 연장선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현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포석으로 풀이된다.

 

블루엘리펀트는 1일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본 한정 상품과 더불어 회원 등급별 맞춤형 이벤트, 차별화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한 일본 소비자층을 적극 유치한다는 목표다.

 

지난 2019년 한국에서 탄생한 블루엘리펀트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 디자인과 아시아인 골격에 최적화된 설계로 안정적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K-팝 아이돌 등 연예인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확대도 공격적으로 진행된다. 지난 7월 도쿄 하라주쿠 1호점에 이어, 이달에는 일본 핵심 상권인 신주쿠에 2호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투트랙 전략으로,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점유율을 빠르게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이번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