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임박' 갤럭시 A11, 실물 추정 사진 유출

-상반기 중 인도 시장 출시 예상…10만원 대

[더구루=홍성일 기자] 원보소스:https://www.androidheadlines.com/2020/02/exclusive-samsung-galaxy-a11

 

2020년 갤럭시 A시리즈 엔트리급 모델이 될 갤럭시 A11의 실물 모습을 담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유출됐다. 

 

지난달 28일(현지시간) 미국의 IT전문매체 안드로이드 헤드라인은 상반기 중 출시가 예정된 갤럭시 A11의 공식 사진(?)을 유출했다. 

 

안드로이드 헤드라인은 해당 사진 속 스마트폰이 지금까지 갤럭시 A11 관련 유출된 내용들과 정확히 일치한다고 밝혔다. 

 

사진 속 스마트폰은 후면 트리플 카메라와 전면 좌측 상단에 카메라홀이 뚫린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헤드라인이 공개한 사진 속 스마트폰은 저가 스마트폰으로 보이는 만큼 후면 재질로 '플라스틱'을 사용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전면 디스플레이는 베젤이 있고 엣지 디스플레이가 아닌 평평한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갤럭시 A11의 사양은 6.2인치 H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고 AP(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에는 스냅드래곤 625가 장착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램은 2GB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

 

스토리지도 더 크게만들어 128GB로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 A11은 1월에 와이파이 인증을 획득했으며 상반기 중 인도 시장에 투입될 것으로 전해졌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