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초코파이' 앞세워 인도서 밸런타인데이 캠페인

[더구루=홍성일 기자] 롯데제과가 인도에서 '초코파이'를 앞세워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Pause To Cherish'라는 주제로 20년 이상 결혼생활을 한 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밸런타인데이가 젊은층만의 날이 아니라는 것에 주목하며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오랫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부부들에게 작은 이벤트를 열어 앞으로의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은 20년 이상 결혼생활을 한 부부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메시지를 배우자에게 보내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부부들을 위해 롯데제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히 디자인 된 초코파이 상자와 함께 다채로운 편지지에 적힌 메시지를 인쇄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부부들은 8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롯데제과 인도법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참가자들의 지원이 완료되면 추가 프로세스를 거쳐 최고의 사연을 선정해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 인도법인 관계자는 "수십년 간 밸런타인데이는 인도의 젊은이들과 밀접한 날이었지만 나이와 장벽이 없는 사랑, 애정, 우정을 나타낸다"며 "인도의 많은 오랜된 부부들의 사랑을 축하할 수 있게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