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국어 이근갑 '가비 패스' 교재 10권 제공 혜택 연장

 

[더구루=오승연 기자] 2021 수능 대비 이근갑 강사의 '가비 패스'가 대입수험시장에서 건재함을 증명하고 있다.

 

가비 패스는 2021년 수능대비 상품으로 단 21만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능 시험일까지 이근갑 강사의 전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또한 이근갑 강사의 전체 교재(20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이근갑국어 관계자는 "가비 패스가 올해 수능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N수생들로부터 이렇게 열렬한 호응을 받을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며 "수험생들에게 감사한 마음에 답하고자 이근갑 강사와 논의하여 가비 패스의 20만원 상당의 교재 제공 혜택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최근 2년간 수능국어 시험 출제경향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2019년 수능에 이어 2020년 수능국어 독해 영역이 전반적으로 어렵게 출제됐다.

 

이런 경향은 2021년 시험에도 적용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판단한다. 따라서 성공적인 대입 시험을 이루기 위해서는 ‘독해력’은 수험생들이 갖춰야 할 필수 요소라고 볼 수 있다.

 

이근갑 강사는 이런 수능 출제 경향에 대비, 쉽게 잘 정돈한 콘텐츠를 주입식으로 암기시키는 강의가 아닌 수험생 스스로 문제를 접근하고 해결할 수 있는 수능적 마인드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의를 제공한다.

 

그러한 강의력을 바탕으로 이근갑 강사는 지난 15년간 수능국어 영역에서 유료 온라인 수강생수 1위를 석권하였으며, 지금도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급갑 가비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근갑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