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까지 30분' 용인타운하우스 로얄카운티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본격적으로 입주를 시작한 용인 타운하우스가 화제다. 아름다운 주변 자연경관과 쾌적한 생활 여건을 자랑하는 ‘용인 로얄카운티 타운하우스’로 우수한 설계와 정주 여건을 갖춘 동시에 즉시 입주가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용인 로얄카운티 타운하우스는 총 41세대의 아담한 규모로 조성됐다. 대지면적 1만3744㎡에 지하 1층~지상 3층, 3단지로 구성됐다.

 

88평형의 A타입 16세대, 112평형 B타입 9세대, 104평형 C타입 16세대 등 총 3가지 타입의 주거 공간을 선보여 수요자들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단독주택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음악과 운동 등을 소음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취미실’을 B타입과 C타입에 마련했다. 소음으로부터 자유로운 공간으로, 글쓰기나 미술 작업 등 집중력이 필요한 취미 생활을 영위하기 좋다.

 

단지 가까이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들어서 생활의 편리함도 기대할 수 있다. 5~10분 거리에는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이 자리해 생활 편의 해결이 용이하다. 2020년에는 이케아도 입점할 예정이다.

 

청명IC와 수원, 신갈 IC가 가까워 서울 및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출퇴근이 편리해 직장인들이 거주하기 좋다. 강남과 송파에 30분대 연결되는 경부고속도로가 가깝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이용 시 세곡까지 25분가량이 소요된다.

 

용인 로얄카운티는 현재 시행사 보유 일부 잔여세대 분양 중이며 입주가 바로 가능하다. 홍보관 문의 시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