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씨, 앰버서더로 걸그룹 케플러 '마시로' 발탁…日 공략 박차

日 한정 마스카라·아이섀도우 팔레트 론칭
작년 日 진출…지난달 브랜드 리뉴얼 시행

 

[더구루=김형수 기자] 에스와이씨에스 뷰티 브랜드 피치씨(Peach C)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한 아이돌그룹 케플러의 멤버 마시로를 내세워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마시로와 협력해 스타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17일 일본 마케팅 업체 레인메이커스(Rainmakers)에 따르면 피치씨는 오는 26일 일본 한정판 시아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론칭한다. 현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플라자·로프트 등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시아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미세한 펄을 배합해 투명하면서도 부드러운 컬러를 지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내추럴 브라운, 애쉬 브라운, 애쉬 핑크 등 3가지 컬러를 준비했다.

 

시즈널 블렌딩 아이섀도우 팔레트 한정 컬러 2종도 선보인다. 누드 베이지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한 넛티 밀크,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핑크색 등을 중심으로 이뤄진 피치 요구르트 등이다. 하나의 팔레트로 다양한 아이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된 9인조 걸그룹 케플러의 일본인 멤버다. 케플러 서브리더를 맡아 뛰어난 노래·춤 실력을 선보이며 한일 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피치씨는 지난달 리뉴얼한 브랜드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마시로의 이미지가 부합한다는 판단 아래 마시로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본보 2024년 2월 28일 참고 피치씨, 아이브 레이 내세워 日 시장 공략…포트폴리오 다변화>

 

레인메이커스는 "피치씨는 지난달 한사람 한사람의 성숙함과 귀여움을 이끌어내는 뷰티 브랜드로의 리뉴얼을 시행했다"면서 "마시로 홍보 이미지를 통해 품위있으면서도 아름다운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피치씨는 지난 2018년 론칭됐다. 지난해 9월 일본에 진출해 현지 사업을 펼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