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인프라코어, 글로벌 고객 방문 관리 '디벨론케어' 확대

브랜드 친밀도 강화

 

[더구루=길소연 기자] HD현대인프라코어가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의 글로벌 고객 방문 관리 프로그램인 '디벨론케어'(Develoncare)를 확대 시행한다. 고객 방문 서비스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인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HD현대인프라코어는 연말까지 브라질과 인도네시아에서 디벨론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지원에 집중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연구개발, 품질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해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디벨론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방문 서비스답게 HD현대인프라코어 장비 전문가들이 고객을 직접 만나 장비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중국 실사 투어를 포함해 여러 국가에서 디벨론케어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왔다. 지난 9월까지는 베트남,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21개국의 주요 사업장을 방문했다.

 

HD현대인프라코어의 디벨론케어는 신규 브랜드 디벨론을 알리고, 신제품 출시에 따른 고객 요청에 즉각 대응하고자 실시됐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올 초 신규 브랜드 디벨론을 론칭했다. 디벨론은 'Develop'(발전하다·개발하다)과 'Onwards'(앞으로 나아가는)의 합성어이다.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미래를 향해 계속 나아가며 세계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으로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겠다는 방향성을 담았다.

 

HD현대인프라코어 관계자는 "글로벌 경기 긴축 추세에도 북미와 자원국 중심의 신흥시장 건설기계 수요가 여전히 견조하다"며 "지역별 맞춤형 전략을 통해 이들 지역의 점유율을 점차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