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업홀드, 국경 간 결제 개선 맞손

리플, 국경 간 결제 인프라 개선 속도

 

[더구루=홍성일 기자] 글로벌 블록체인 리플과 웹3 금융 플랫폼 업홀드가 국경 간 거래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손잡았다. 리플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블록체인의 위치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플은 24일(현지시간) 국경 간 암호화폐 결제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업홀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리플과 손잡은 업홀드는 184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고 200개 이상의 암호화폐 및 법정화폐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다. 업홀드는 이런 높은 유동성에 대한 접근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자산 간의 원활한 전환을 촉진하는데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리플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업홀드의 암호화폐 유동성 자원을 리플의 국경 간 결제 인프라에 통합한다는 목표다. 이를통해 효율적인 국경 간 결제를 구현하기 위한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리플과 업홀드의 파트너십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에 더 많은 유동성이 공급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효율적인 국경 간 거래가 가능해지면 전세계 기업, 금융기관의 접근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리플 관계자는 "업홀드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기본 인프라를 강화할 수 있다"며 "업홀드의 유동성 전문성은 전 세계에 빠르고 유연한 국경 간 결제를 제공하는 리플을 뒷받침 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