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픽코마, 日서 이용자 컴백 캠페인 개최

내달 1일까지 진행…50만명 복귀 목표

 

[더구루=홍성일 기자] 일본 1위 웹툰 플랫폼 카카오픽코마가 이용자 컴백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카오 픽코마는 이번 캠페인으로 통해 최대 50만명의 이용자를 복귀시킨다는 목표다. 

 

22일 카카오픽코마에 따르면 이번 컴백 캠페인은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캠페인은 일정기간 이상 픽코마 내 콘텐츠를 열람하지 않았던 이용자가 다시 콘텐츠를 열람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 

 

카카오픽코마는 총 5단계에 걸쳐 500명의 이용자를 추첨한다. 복귀 10만명을 돌파하면 40명에게 1만 코인을 제공하며 △20만명 돌파 시 60명 △30만명 돌파 시 80명 △40만명 돌파시 120명 △50만명 돌파시 200명에게 코인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10에서 500사이의 코인과 선물권 중 하나를 증정한다. 

 

카카오픽코마는 이외에도 엑스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이 매일 1개의 게시물을 공유하면 되면 5개의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픽코마는 지난 2016년 4월 20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일본 웹툰 생태계 확장을 주도하며 업계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카카오픽코마는 지난 5월 기준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