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싱가포르서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 오픈

멤버십 가입 고객에 구매 혜택多…오픈 프로모션도
사이트 편의성 개선…AI 기반 검색 솔루션 등

 

[더구루=정예린 기자] LG전자가 싱가포르에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판매 채널을 다변화해 고객과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입지를 다진다는 전략이다. 

 

17일 LG전자에 따르면 싱가포르법인은 최근 새로운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사이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G전자는 멤버십 고객에 제품을 할인 해준다. 우선 무료 멤버십에 처음 등록하면 10싱가포르달러 상당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은 첫 구매시 최대 150싱가포르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3% 특별 할인 혜택 등도 제공된다. 

 

오는 25일까지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은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시 추가 5% 할인을 받고 최대 300싱가포르달러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자사몰 편의성도 개선했다. 고객 서비스 위젯을 사이트 전면에 배치하고, 실시간으로 고객 궁금증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챗봇과 라이브 채팅을 지원한다. 또 인공지능(AI) 기반 검색 솔루션을 적용, 추천 기능을 더욱 개인화하고 검색 정확도를 높여 맞춤형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천성호 LG전자 싱가포르법인 법인장은 “LG는 항상 뛰어난 고객 지원과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새로운 웹사이트 도입으로 고객에 원활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타협하지 않는 고객 경험이라는 LG의 핵심 가치를 재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