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픽코마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10월7일 온에어

도쿄MX 채널서 방송

 

[더구루=홍성일 기자] 웹툰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의 애니메이션의 첫 방송 날짜가 공개됐다. 애니플렉스는 홍보대사를 발표하며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16일 애니플렉스에 따르면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은 10월 7일 첫 방송된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도쿄MX를 통해 송출된다. 

 

애니플렉스는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홍보대사로 유명 마술사인 미스터 마릭크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추가 캐스팅 정보도 공개됐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의 메인 히로인인 '아제스트 킹스크라운'을 세토 마사미가 맡는다.

 

이외에도 캐릭터들의 키 비주얼도 공개되며 한 달여가 앞둔 첫 방송에 앞서 분위기 띄우기에 나섰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는 인류의 멸망을 막기 위해 그림자 미궁 클리어에 나섰던 '데지르 아르망'이 결국 클리어를 실패하고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 13년전 아카데미 입학 시기로 회귀하면서 인류의 멸망을 막기위해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의 원작 웹소설은 2016년 9월부터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됐으며 2019년까지 연재됐다. 출판은 디앤씨미디어에 맡았다. 웹툰은 디앤씨웹툰비즈에서 담당했으며 2018년부터 연재를 시작, 현재도 연재를 이어가고 있다. 

 

오프닝 테마곡으로는 FLOW의 '겟백(GET BACK)'으로 결정됐으며 스즈시로 사야무미, 후지와라 나츠미 등의 성우진이 참여한다. 감독은 카와구치 타이시가 맡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