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인도네시아법인, 고객 정보보호관리 국제표준 인증 획득

고객 정보 보호 노력 인정

 

[더구루=홍성환 기자] 한화생명 인도네시아법인이 고객 정보 보호와 관련해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았다.

 

한화생명 인도네시아법인은 CBQA글로벌로부터 ISO 27001:2013(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ISO 27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 표준 인증이다. 정보보호 정책을 비롯해 물리적, 환경적 보호, 운영보안, 네트워크 보안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기업만이 획득하는 인증이다.

 

한화생명 인도네시아법인은 "ISO 인증 획득은 회사의 중요한 이정료 가운데 하나로 고객 정보를 보호하려는 한화생명의 의지를 증명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화생명은 2009년 4월 국내 생명보험사로는 최초로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다. 진출 7년 만인 2016년 흑자 전환에 성공한 이후 수익성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다. 시장 점유율은 3% 내외로 업계 10위권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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