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부리또월렛, 유럽 STO 플랫폼 VNX와 맞손

VNX 골드 등 한국 소개

 

[더구루=홍성일 기자] 웹3.0 디지털 자산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이 유럽 STO(토큰증권발행) 플랫폼 VNX와 손잡고 암호화폐를 통한 금, 유로, 스위스 프랑 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VNX는 7일(현지시간) 빗썸 부리또와 제휴를 맺고 한국 유저들에게 VNX 골드, VNX 유로, VNX 스위스 프랑을 소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VNX는 리히텐슈타인 금융시장청(FMA) 등록된 암호화폐 전문 기업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빗썸 부리또 이용자들은 VNX 골드, VNX 유로, VNX 스위스 프랑을 통해 다양한 투자 기회를 확보하게 됐다. 해당 토큰은 실제 자산을 기반으로 해 안정적일 뿐 아니라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만큼 효율성과 투명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VNX골드는 리히텐슈타인 보안 금고에 보관된 LBMA 인증 실물 금을 소유할 수 있는 토큰이며 유로와 스위스 프랑은 각각의 통화를 기초로 자산이 형성된다. 

 

빗썸 부리또는 강력한 멀티체인 기능을 기반으로 유저들의 시장 참여폭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VNX 제휴도 멀티체인 기능을 기반으로 가능했다는 설명이다. 

 

빗썸 부리또 관계자는 "부리또 월렛에 VNX 서비스를 도입한 것은 유저들의 변화하는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반영한 것"이라며 "부리또 월렛은 유럽의 다양하고 안정적인 자산을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이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떠오르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