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김형수 기자] 메디힐이 본격적 여름휴가철을 맞아 일본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현지 글램핑업체와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 제품 홍보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다.
24일 메디힐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에 따르면 메디힐은 현지 글램핑기업 하미루(HAMIRU)와 협력해 하미루 숙박시설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마스크팩 증정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다음달 20일까지 히마루가 운영하는 일본 도치기현 소재 하미루의 숲(ハミルの森)과 지바현에 위치한 타카타키코 글램핑 리조트(⾼滝湖グランピングリゾート), 타코 글램프(TACO GLAMP) 등을 방문한 고객에게 '더 티트리 AP 마스크 JEX'를 1000장 한정으로 제공한다. 준비된 물량이 떨어지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들 3개 글램핑장에서 오는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여성모임(⼥⼦会) 플랜'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더 티트리 AP 마스크 JEX △더 N.M.F AP 마스크 JEX 등 2종을 증정한다.
또 메디힐은 하미루 글램핑 시설에 있는 매점에서 △더 티트리 AP 마스크 JEX △더 N.M.F AP 마스크 JEX를 판매한다. 더 티트리 AP 마스크 JEX는 고보습 성분 하이드로디퍼와 티트리 카밍바이옴 등이 들어있어 건조함, 기온 변화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 더 N.M.F AP 마스크 JEX에는 하이드로디퍼와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세키도는 "메디힐이 하미루와 손잡고 아웃도어 활동도 피부 관리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힐이 제품군 확대에 속도를 내는 한편 마케팅에도 힘쓰며 고객몰이에 나선 모습이다. 메디힐은 이달 중순 일본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티트리포어 AP 마스크 JEX와 티트리포어 파우더워시·티트리 카밍 파우더 워시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을 표방했다. <본보 2022년 7월 17일 참고 메디힐, 日 젠더리스 시장 공략…포트폴리오 확 키운다>
메디힐 사업을 영위하는 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 2017년 6월 일본에 지사를 설립하고 현지 사업을 본격화했다. 2020년 11월 일본 유통기업 세키도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입점에 주력하고 있다.